티스토리 뷰

다락방

대성 심경 고백과 컴백 !!!

그린베어 2011. 11. 3. 22:51

대성 ⓒ SSTV
[SSTV l 이금준 기자] 남성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교통사망사고에 연루 이후 심경을 최초로 고백했다.

대성은 최근 자신이 출석하고 있는 교회의 온라인 저널인터뷰를 갖고 최근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연예인들의 자살이 이해가 됐다”며 “이래서 자살을 하는구나 싶었다. 믿음이 없으면 그 길을 갔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교통사망사고와 관련 대성은 심경 고백을 통해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가장 힘들었던 건 살인마라는 말이었다. 한동안은 교회 정문 밖으로 나가면 사람들이 나를 살인마로 보는 것 같다는 생각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대성은 고인의 빈소를 조문했던 심경도 고백했다. 그는 “발걸음이 무거웠지만 안 갈 수 없는 자리라고 생각했다”며 “가족 분들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했는데 그분들이 오히려 나를 위로해 주셨다”고 덧붙였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패밀리 콘서트 소식과 함께 빅뱅 대성의 컴백을 알렸다. 대성은 오는 12월 3일과 4일 양 일간 서울 올림픽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YG패밀리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빅뱅 대성의 컴백은 지난 5월 교통사고에 연루된 후 7개월 만이다. 그동안 대성은 활동을 전면 중단했으며 교통사고 피해자의 조문 이후 숙소와 교회 방문을 제외하고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반응형
댓글